상세정보
훈련이 잘못됐습니다 - 반려견의 감정을 읽는 홈 트레이닝

훈련이 잘못됐습니다 - 반려견의 감정을 읽는 홈 트레이닝

저자
알렉스
출판사
페이스메이커
출판일
2020-09-03
등록일
2021-01-11
파일포맷
COMIC
파일크기
8KB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악마견’인 줄로만 알았던 우리 강아지,




도대체 왜 그런 행동을 하는 걸까?




반려견의 행동에는 모두 이유가 있다!







사람들은 행복한 반려 생활을 꿈꾸며 반려견을 맞이하지만, 현실에서는 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오히려 행복했던 일상조차 망가져버리는 일이 많다. 그런데 그 불행한 결과에 개의 잘못은 없다. 개는 자신의 잘못이 무엇인지 모르고,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배운 적이 없기 때문이다.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의 행복을 위해서는 반려견 교육이 필수다.




아직도 수많은 개들이 행동 문제로 파양되거나 유기된다. 하지만 우리가 ‘문제행동’이라 여기는 대부분의 행동은 적절한 환경을 제공하는 ‘관리’를 통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개의 감정신호를 읽으며 올바른 행동을 강화하는 방법으로 교육하면, 서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효율적으로 반려견을 가르칠 수 있다. 이 책에 나온 트레이닝을 꾸준히 실천해보자. 멍청하고 말 안 듣는 악마견인 줄 알았던 반려견이 사실은 천재견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반려견을 키우면서 생기는 고민거리 완벽 해결!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가 행복한 착한 교육법!







“온갖 물건을 다 씹어요.”




“배변 실수를 너무 자주 해요.”




“다른 사람과 개에게 공격적이에요.”







많은 보호자들이 반려견을 키우며 이런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소리 지르거나 혼을 내는 강압적이고 폭력적인 방식은 일시적으로 효과가 있어 보일 뿐, 근본적으로 문제행동을 해결해주지는 못한다. 반려견과 유대감을 쌓으며 효과적으로 교육하는 ‘긍정 강화 트레이닝’이 필요하다. 긍정 강화 트레이닝의 기본은 원치 않는 행동을 하면 무시하고 원하는 행동을 하면 보상을 주어, 반려견이 자연스럽게 보호자가 원하는 행동을 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 원칙을 바탕으로 한 상황별 해결방안과 주의사항이 이 책에 모두 나와 있다. 반려견 트레이닝, 이 책과 함께 시작하면 절대 어렵지 않다. 행복한 반려 생활을 위해 지금 당장 시작해보자.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