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불황에도 생존하는 비즈니스 대체 뭐길래 난리야? -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대한 가장 친절한 설명서

불황에도 생존하는 비즈니스 대체 뭐길래 난리야? -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대한 가장 친절한 설명서

저자
김청흠
출판사
모아북스
출판일
2019-11-29
등록일
2021-01-11
파일포맷
COMIC
파일크기
2KB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이미 늦은 것인가, 아직 기회는 있는 것인가?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 할 미래의 경제지도







누구나 행복한 삶을 원하고, 누구나 안정적인 직업과 수입을 원한다. 그러나 전 세계가 인터넷으로 연결되고, 인공지능과 새로운 기술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풍요로움과 행복을 손쉽게 얻기는 어렵다. 중산층 붕괴, 소득 격차와 계층 양극화 심화, 불안정한 중년과 빈곤한 노년, 희망 없는 청년세대, 일자리 부족과 불안정 등 불안하고 불길한 기사 제목들이 날이 갈수록 현실의 팍팍함을 조장한다. 나와 내 가족은 무엇을 해야 행복하고 충만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인가?




언제 끝날지 예상할 수 없는 장기불황과 시장 불안정성은 이제는 일상이 되었다. 자영업자든 직장인이든 발상의 전환이 필요해졌다. 과거의 틀에서 벗어나 변화를 수용하고 시각을 달리할 필요가 있다.




직업과 직장에 대한 개념도 완전히 변화됐다. 경제체제와 사회구조의 변화 때문에 이제는 평생직장 개념이 사라진 지 오래다. 직장에서 열심히 월급을 모아 집을 장만하고 자녀교육을 하고 노후를 대비할 수는 없게 되었다.




이것이 우리가 처한 현실이다. 누구나 노력하면 집을 장만할 수 있고 돈을 벌 수 있으리라는 기대는 이제 옛 시절의 환상이 되었음을 모두가 알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눈앞에 다가온 미래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가? 과연 돌파구는 없을까?







불황에도 생존하는 비즈니스,




긍정적인 자세로 시작하면 성공 할 수 있다.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 등 나날이 혁신과 신기술이 일상이 된 오늘날의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변화에 대비하는 유연성과 개방성, 그리고 판단력이 필요하다.




불황을 극복할 수 있는 몇몇 대안적인 비즈니스 중에서도 단연 네트워크 비즈니스가 각광받고 있다.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자영업과 달리 큰 자본 없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사업이며, 주어진 시스템을 따라 하기만 하면 단기간에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평생 사업이다.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광고와 중간 유통 없이 실소비자들의 확장적 네트워크에 의해 소비와 사업을 늘려나가는 원리를 가지고 있다. 소비자는 소비자이자 사업자다. 그 과정에서 제품 소비가 확장되고, 제품 소비가 확장되며 사업이 확장된다.




이렇게 네트워크 비즈니스가 가진 장점과 이점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아직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대한 편견과 오해를 가지고 있다. 그 결과 사업 자체에 대한 불신과 두려움을 느낀 탓에 선뜻 기회를 잡지 않고 있다.




왜 그럴까?




첫째,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둘째, 정확히 알지 못한 상태에서 기존의 막연하고 부정적인 정보만을 받아들이고 관심을 두지 않기 때문이다.




셋째, 정확히 알지 못한 상태에서 기존의 부정적인 정보만 받아들이며, 게다가 실제 현장과 현실은 직접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네트워크 비즈니스가 어떤 사업이고 어떤 원리로 수익을 내는지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는 일단 사업구조와 트렌드를 알아야 하고, 그 다음으로는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현장이 어떤지 직접 확인하는 일이 필요하다.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사업성과 전망을




가장 명확하고 간결하게 보여주는 가이드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제대로 알고 나면 지극히 현실적인 사업임을 알게 된다. 허황된 꿈을 꾸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에 참여한 평범한 사람들의 노력에 대해 합당한 보상이 제공되는 합리적이고 투명한 사업이다. 현재의 재산, 지위, 계층, 학력, 능력, 경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꿈과 성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다.




꿈과 목표를 세울 때 가장 방해가 되는 것은 돈이나 능력이 아니다. ‘나는 이 사업과 어울리지 않아’라는 고정관념이다. 이 고정관념, 그리고 두려움에서 이제는 벗어나야 한다.




네트워크 사업자들은 남보다 한 발 앞서 고정관념을 깨고, 두려움을 극복하고, 낯설고 새로운 환경에 직접 부딪친 끝에 스스로 성공을 일군 사람들이다. 그들은 이 사업이 신기루나 꿈이 아니라고 강조한다.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누구에게나 가능성의 문을 활짝 열어두고 있다. 그 문에 들어선 후 1년 후, 5년 후, 10년 후 당신의 모습은 변해 있을 것이며 어떤 삶을 살고 있을 것인가? 이 책에서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비전과 전망을 생생하게 확인해보기 바란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