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그녀가 나를 보고 웃네요

그녀가 나를 보고 웃네요

저자
김선민 저
출판사
환상
출판일
2012-01-19
등록일
2013-02-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702K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내가……, 널 아주 많이 사랑하고 있어.”

어떤 마음이 변해서 사랑이 된 건지 모르겠다. 그저 지금 윤해에게 느끼는 마음이 사랑이란 것 밖에는.
처음 서점에 불쑥 나타나 대성통곡을 하던 윤해를 보며 느꼈던 호기심이 사랑이 된 건지, 책을 뒤집어 꽂아놓고 가는 윤해를 보며 내일도 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사랑이 된 건지, 상처받은 얼굴로 나타나 윤해의 편이 되고 싶었던 그 날 그 마음이 사랑이 된 건지 정확히 알 수는 없다. 10년이란 긴 세월 동안 서로에게 서로가 전부인 것처럼 지내왔던 날들 중 어느 한 날부터 시작되었을 이 몽글몽글하고 말랑말랑한 감정덩어리가 가슴 전부를 차지해 버려 잘라내곤 살 수 없게 되어버렸을 땐, 이미 윤해를 아주 많이 사랑하고 있었을 뿐이다.

“자고 일어나면 항상 네가 보고 싶고, 밥을 먹을 때도, 책을 읽을 때도, 환하게 불이 켜진 네 사무실을 볼 때도, 심지어는 널 보고 있는 순간에도 네가 보고 싶어. 완전 미친놈인 거지.”

윤해를 생각하며 하루를 열고, 하루를 살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요즘, 정운은 매일 매일 선물을 받는 기분이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그 누구도 가질 수 없는 나만을 위한 선물.

“……나도.”

갑자기 들려온 윤해의 대답에 정운의 고개가 휙 하니 돌아갔다. 윤해는 여전히 두 눈을 감은 채 미동조차 하지 않았다. 혹시 잘못 들은 게 아닐까 싶어 정운은 잡고 있던 윤해의 손을 슬쩍 끌어 당겨보았다.

“네가 너무 좋아. 하루 종일 고정운 생각만 할 정도로.”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