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내 남자로 만드는 연애의 기술
미리보기

내 남자로 만드는 연애의 기술

저자
초이 저
출판사
휴앤스토리
출판일
2016-03-08
등록일
2017-02-23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10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짝사랑만 하다 끝날 것인가? 아니면 주도적으로 유혹하여 선택할 것인가?
남자가 아닌 여성이 주도하는 실전 연애의 기술서!


지금까지 수많은 남녀 연애서적이 존재해 왔지만, 여성이 주도적으로 이성을 유혹하고 사랑을 이루는 실전 연애지침서는 없었다. 단순히 여성 연애술사가 여성의 입장에서 쓴 연애지침서가 아니라 한국 남자에게 가장 최적화되고 이성적으로 가장 잘 통하는 유혹&연애의 기술을 집대성한 책은 전혀 없었다고 할 수 있다.

모두가 원론적인 방식!! 원론적인 이야기뿐!!오랜 세월 동안 연애에서만큼은 남자에게 의존하면서 여성의 남자선택권은 중요치 않았으며 여성이 남자를 먼저 유혹하고 멋지게 사랑을 이루는 것은 드라마에서도 금기시되었다. 그런 부조리와 불합리한 사회에서 이제는 대한민국 최초로 남자가 아닌 여성이 주도하는 실전 연애의 기술!!
그저 단순히 남자는 이해해주고 헌신하고 참고 기다리면 돌아올 거라는 말도 안 되는 공식, 여자는 조신하게 있으면 '백마 탄 왕자'가 올 거라는 선대의 말들은 모두 거짓이다. 즉 옛 속담이 틀렸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 할머니 어머니 세대 자체가 남자와 연애에 대해 잘 모르면서 그저 자신에게 한풀이식 남자 이상형과 연애방식을 강요할 뿐이기 때문이다.

현대에는 이유야 어쨌든 중요한 것은 우리가 알고 있던 옛날식 연애방식은 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지금은 지금 살아가는 사람들의 정서와 방식이 통해야 할 것이다. 지금 이 시대에 남자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전달하지 못하고 친해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잘 친해질 수 있지 즉 유혹이라는 것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여성들에게 하나의 성서 같은 길을 제시하고자 한다.

지금까지 있었고 앞으로도 있을 그 어떤 연애지침서도 이 책을 넘지는 못할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