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오르고 머리가 좋아지는 셜록 홈즈 Y 베스트 컬렉션 - eBook edition 06 (영문판 포함)
국어 독해 원리를 잡는 추리 문학의 고전 셜록 홈즈 시리즈!
수능 국어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셜록 홈즈 Y 베스트 컬렉션 세트』. 셜록 홈즈 시리즈 중 저자인 코난 도일이 엄선한 12편의 작품을 골라내었으며, 셜록 홈즈 시리즈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출간 당시의 삽화를 빠짐없이 수록하였다. 또한 셜록 홈즈 본문 속에 수능 빈출 단어를 포함하고 한자 뜻풀이까지 더해 어려운 단어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단어의 여러 뜻과 함께 자주 쓰이는 뜻, 유의어, 반의어, 수능에 자주 출제되는 의미 등을 각 편 마지막에 풀어 넣었다. 따라서 수능을 준비하는 고등학생은 물론이고, 국어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초등·중학생까지, 이 책을 단계별로 학습하면 논리력, 창의력, 독해력과 함께 수능 어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다.
▶ 『셜록 홈즈 Y 베스트 컬렉션 : eBook 에디션』은 종이책인 『셜록 홈즈 Y 베스트 컬렉션 세트』 총 12개의 에피소드를 낱권으로 나누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 <라이게이트의 대지주> : 왓슨은 신경쇠약에 걸린 홈즈를 데리고 옛 친구 헤이터 대령이 있는 라이게이트 근처로 휴양을 떠난다. 왓슨의 예측대로 홈즈와 헤이터는 말이 잘 통했고, 홈즈는 편히 쉴 수가 있었다. 얘기 도중 근처의 액튼 씨 집에서 도난 사건이 있었다는 얘기를 듣지만 왓슨은 휴양을 강조하여 관심을 끄게 한다. 하지만 다음 날 아침 커닝엄 씨 댁 살인 사건 소식과 함께 포레스터 경감이 협조를 요청하면서 홈즈는 휴양을 그만두게 된다. 죽은 사람은 커닝엄 씨 댁의 마부인 윌리엄 카원. 죽었을 때 그는 찢어진 종잇조각을 들고 있었다. 홈즈는 사건을 맡기로 하고 경감과 함께 조사를 시작한다.
홈즈는 찢어진 종잇조각을 바탕으로 도난 사건과 살인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인가?
▶ 한 권씩만 읽어도 세트를 읽는 효과를 그대로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