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오르고 머리가 좋아지는 셜록 홈즈 Y 베스트 컬렉션 - eBook edition 12 (영문판 포함)
국어 독해 원리를 잡는 추리 문학의 고전 셜록 홈즈 시리즈!
수능 국어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셜록 홈즈 Y 베스트 컬렉션 세트』. 셜록 홈즈 시리즈 중 저자인 코난 도일이 엄선한 12편의 작품을 골라내었으며, 셜록 홈즈 시리즈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출간 당시의 삽화를 빠짐없이 수록하였다. 또한 셜록 홈즈 본문 속에 수능 빈출 단어를 포함하고 한자 뜻풀이까지 더해 어려운 단어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단어의 여러 뜻과 함께 자주 쓰이는 뜻, 유의어, 반의어, 수능에 자주 출제되는 의미 등을 각 편 마지막에 풀어 넣었다. 따라서 수능을 준비하는 고등학생은 물론이고, 국어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초등·중학생까지, 이 책을 단계별로 학습하면 논리력, 창의력, 독해력과 함께 수능 어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다.
▶ 『셜록 홈즈 Y 베스트 컬렉션 : eBook 에디션』은 종이책인 『셜록 홈즈 Y 베스트 컬렉션 세트』 총 12개의 에피소드를 낱권으로 나누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 <악마의 발> : 1897년 봄, 과로로 건강이 극히 나빠진 홈즈는 왓슨과 함께 콘월 반도 끝 폴두 만의 작은 농가에서 요양을 한다. 하지만 예기치 못하게 ‘콘월의 공포’라는 사건과 맞닥뜨리게 된다. 3월 16일 화요일 이른 아침, 목사관에 세 들어 사는 모티머 트리제니스의 형제인 조지와 오웬이 미쳐버리고 그의 여동생인 브렌다가 죽는 사건이 발생해 라운드헤이 목사가 홈즈에게 사건 해결을 부탁한다. 현장을 방문한 홈즈가 집에 돌아온 후에는 트리제니스 일가의 먼 친척이라고 하는 레온 스턴데일 박사의 방문을 받으며 사건의 윤곽을 파악하기 시작하는데 모티머마저 의문사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홈즈는 범죄의 도구를 밝혀내고 사건의 원인을 알아낼 수 있을 것인가?
▶ 한 권씩만 읽어도 세트를 읽는 효과를 그대로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