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머리카락 한 올만으로 완벽한 파트너와 매칭됩니다.DNA 테스트에 응하겠습니까?”전 작품 아마존 서평 4.5점 이상, 스릴러 최고 작가의 화제작유전자를 통해 나와 꼭 들어맞는 운명의 연인을 찾을 수 있다면? 머리카락 한 올, 입속에 넣었던 면봉 하나로 완벽한 행복을 보장하는 연인과 연결해주는 가상의 사업, ‘DNA 매치’가 발달한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SF스릴러 『더 원』. 사랑에 대한 이 기발한 상상은 굿리즈 4.2점, 영국 아마존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단숨에 독자를 사로잡았다. 또한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2018년 최고의 SF소설’, BBC에서 이달의 책으로 선정되었다. 2020년 하반기에 『더 원』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10부작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더 원』은 참신한 소재, 기존의 어느 작품과도 닮지 않은 전혀 새로운 이야기, 인간 본성을 적나라하게 파고든 심리 묘사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웰메이드 스릴러다. 장르적으로는 당장 한 페이지 뒤의 일도 예측할 수 없는 서스펜스 스릴러에, 감정 이입할 수밖에 없는 로맨스, 언뜻 유토피아처럼 보이지만 사실 디스토피아라고도 할 수 있는 입체적인 세계관의 SF까지 환상적으로 버무려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종합 세트를 완성한다.
저자소개
독자들이 먼저 인정한 천부적인 스토리텔러. 존 마스는 프리랜서 작가 겸 기자, 자유기고가로서 데뷔 소설 『억울한 아들들(The Wronged Sons)』이 출판사 수십 곳에서 거절당한 뒤 자비로 출판해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성공을 거두었다. 이 소설은 2017년에 『당신이 사라진 순간(When You Disappeared)』이라는 제목으로 재출간되었다. 이후 『어디에 계시든 환영합니다(Welcome to Wherever You Are)』, 『더 원(the One)』, 2018년에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선한 사마리아인(the Good Samaritan)』, 경찰 수사 스릴러 『그녀의 마지막 움직임(Her Last Move)』과 무인 자동차를 소재로 한 SF스릴러 『승객들(the Passenger)』 등 여러 권의 소설을 발표했다.
존 마스는 지난 20년간 전국단위 신문과 잡지에 조니 뎁, 비욘세 등 연예계 유명 인사들의 인터뷰를 실어왔다. 또한 [가디언 가이드] [허핑턴 포스트] [인디펜던트]를 포함한 열 곳 이상의 정기 간행물에 글을 기고했다. 현재는 『그녀의 마지막 움직임』의 성공으로 전업 작가 생활을 하고 있다. 지금까지 출간된 존 마스의 소설은 영국 아마존 기준으로 한 권도 빠짐없이 평점 4.5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최신작 『우리 사이에 있는 것(What Lies Between Us)』은 출간 즉시 독일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존 마스의 저력을 과시했다.
『더 원』은 유전자를 통해 영혼의 상대를 찾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SF스릴러로, 참신한 설정과 디스토피아적 분위기가 독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되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