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아직 못 만난 ‘내 사람’ 발견하기
하나님이 예비하신 내 사람을 기대하며 움직여라!
주 안에서 서로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한 실질적 조언
하나님이 예비하신 내 사람은 지금 어디 있을까?
적절한 때에 적절한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때때로 우리는 자신이 괜찮은 사람이 되는 것보다 괜찮은 사람을 찾는 것에 더 몰입한다.
그런데 당신의 관심을 끄는 사람을 만난다면, 그의 마음을 어떻게 얻을 것인가?
당신이 누구인지 아는 것이 우선이다. 당신의 자질, 특성, 장단점은 무엇인가?
당신이 긍정적이고 안정적이라면 그런 사람의 마음을 끌 가능성이 더 크다.
하나님의 뜻과 인도하심을 구하며
배우자를 찾아나서라!
기도가 필요한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집안에 가만히 앉아서
누군가 문을 두드리기를 기다려서는 안 된다.
“당신이 즐겨 하는 일은 무엇인가?”
“결혼 상대와 함께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당신이 결혼할 사람과 공통된 관심사가 있는 곳으로 가라.
다양한 사람을 만나 대화하며 알아나가는 과정 속에서
하나님의 뜻이 더 선명히 드러날 수 있다.
저자소개
웨스트마운트 대학, 풀러 신학대와 페퍼다인 대학을 졸업했으며 웨스턴 보수침례 신학교와 바이올라 대학에서 두 개의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받았다. 그는 바이올라 대학과 탈봇 신학대학원에서 강의를 맡고 있다. 현재 저자는 탈봇 신학대학원 기독교 교육과의 연구 교수로 재직 중이다. 공인 받은 외상 전문가며, 결혼과 가정 그리고 아동 치료에 대한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결혼, 가족, 자녀 치료사이자 공인된 트라우마 전문가이다.
국내에서도 널리 알려진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Helping Those Who Hurt』, 『The Perfect Catch』, 『The Complete Book of Christian Wedding Vows』를 포함하여 70권 이상의 책을 저술했고, 그 중『당신의 과거와 화해하라』, 『결혼, 날마다 새로운 헌신』, 『너와 나는 다를 뿐이야』(이상 죠이선교회), 『부모 말의 파워』(토기장이) 등 20여권이 한국말로 번역되었다. 또한 미국 전역의 결혼 예비 학교 프로그램을 개척했고 풍요로운 결혼과 부모 교육, 슬픔을 통한 회복을 비롯하여 많은 주제들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최근에는 위기와 외상 상담, 그리고 더 넓은 공동체 안에서의 심각한 사건 상담Critical Incident Debriefing에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