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세상에, 엄마와 인도 여행이라니!

세상에, 엄마와 인도 여행이라니!

저자
윤선영 저,사진
출판사
북로그컴퍼니
출판일
2018-01-03
등록일
2018-07-1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72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100만 블로거가 빵 터진 세 여자의 ‘코믹액숀’ 인도 여행기

“엄마, 꼭 인도여야 해?”
“선영아, 내는 무조건 인도에 갈 끼다!”

여행이 좋아 시간과 돈만 허락되면 무작정 배낭 메고 비행기에 오른 선영 씨. 그렇게 십여 년 홀로 잘 돌아다니다 유럽의 한 도시에서 문득 엄마가 생각났다. 사는 게 바빠 해외여행 한 번 못 가본 엄마였다. 좋은 건 자신에게 먼저 보여주고 먹여주던 엄마를 두고 혼자서만 멋진 곳을 돌아다닌 게 미안했다. 그래서 결심했다.

‘다음엔 무조건 엄마와 여행해야지. 태국이 좋을까? 아니면 스페인?’

그런데 웬걸! 엄마가 인도에 가겠단다. 까칠한 골드미스 이모까지 동반해서! 인도는 베테랑 여행자도 힘들다는 곳이다. 환갑을 바라보는 엄마와 이모의 첫 배낭여행지로 어울리지 않았다. 인도에 관한 온갖 소문을 들이대며 엄마의 마음을 돌려보려 했지만 소용없었다. 하는 수 없이 비행기 표 세 장을 끊었다. 결제 버튼을 누르는 데까지 엄청난 노력이 필요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미친 짓이었으니까!

추천평

엄마와 딸의 여행이라 했을 땐 고개를 끄덕였고, 까칠한 이모가 합류한다고 했을 땐 고개를 갸웃댔다. 그리고 환갑 직전의 엄마가 첫 배낭여행지로 무려 인도를 골랐을 땐 탄성이 터져 나왔다. 초등학생이 단번에 고등학교 문제집을 집어든 거나 다름없었으니까. 인도에 도착한 세 여인은 머리를 맞대고 답안지를 작성하기 시작한다. 때로는 모범답안을, 때로는 황당무계한 답안을 써내지만, 사실 채점 결과가 무슨 상관인가? 엄마가 인도를 온몸으로 부딪히고 즐기는 모습이 감동인 것을. ‘좌충우돌’을 넘어 ‘파란만장’으로 이어지는 그녀들의 인도 여행담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었다. 이 책을 집어 드는 이들은 각오하시라. 곧 엄마와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자신을 만나게 될 테니까.
- 태원준 작가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 『엄마, 결국은 해피엔딩이야!』 등)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