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떠나고 싶으니까 직장이다

떠나고 싶으니까 직장이다

저자
정지연 저
출판사
조선e북
출판일
2011-09-16
등록일
2013-02-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직장인이라면 한두 번은 직장을 떠날 궁리에 빠지고 그 이유는 저마다 다양하지만, 누구나 쿨하게 떠날 수 있고 멋지게 자신을 업그레이드해 돌아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직장생활을 처음 시작하고서 지금까지 여덟 번의 입 퇴사를 반복했던 저자는 이 책에서‘일단 떠나보면 무조건 잘 될 거야’하는 대책 없는 부추김도, ‘조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는 틀에 박힌 충고도 하지 않는다. 대신 여러 번의 이직과 재충전 경험 없이는 절대 알 수 없는 이야기들을 솔직 담백하게 털어놓음으로서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20대 여성뿐만 아니라 20대를 갈팡질팡 지나쳐온 30대 여성들에게도 공감을 이끌어내고, 스스로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떠날까 말까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저자는 우선 말한다. “떠나고 싶으니까 직장이다”라고. 또한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떠나면 저절로 재충전이 될 것이라고 피상적으로 생각하지만, 준비 없이는 그간 육체적 정신적으로 피폐해진 자신을 꼼꼼히 돌볼 시간을 만들기는커녕 더 큰 절망의 나락으로 떨어지기 십상이라고 조언하며 어떻게 하면 재충전을 통해 지친 자신을 치유하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토대를 세울 수 있는지 조목조목 일러준다. 충전 문제로 고민에 빠진 사람들이 불안감, 무력감, 초조함에 빠지지 않도록 진심 어린 격려 또한 잊지 않는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진지하게 현실을 돌아보고, 때로는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