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책방과 개
미리보기

책방과 개

저자
루스 쇼 저/신정은 역
출판사
그림나무
출판일
2025-09-26
등록일
2025-12-18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63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작가 루스 쇼가 전하는 또 한 편의 감동 스토리
* 2023, 2024 뉴질랜드 베스트셀러
* 한국어판 저자 서문 및 컬러 화보 수록

『책방과 개』는 뉴질랜드 남섬 끝자락의 작은 마을 마나포우리에서 책과 함께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로 잔잔한 감동을 안겨준 루스 쇼의 두 번째 에세이다.

첫 책 『세상 끝 책방 이야기』에서 천변만화 같은 삶의 모습과 함께 인간의 삶에서 뗄 수 없는 단짝인 ‘책’이 어떻게 사람과 사람 사이를 엮어가는지, 책만이 가질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극명하게 보여준 루스 쇼가 이번에는 인간의 가장 친한 친구 이야기를 들고 찾아왔다.

루스의 자그마한 책방에는 매일 다양한 개들이 찾아온다. 휴가차 온 여행자의 개, 마을 사람들의 개, 그리고 먼 길을 건너와 책방 문을 열고 들어오는 개들까지. 저마다의 사연을 간직한 이 특별한 손님들은 때로는 우리를 웃게 하고, 때로는 마음 한구석을 찡하게 만들며, 삶의 슬픔과 기쁨을 가만히 어루만져준다.

그리고 그 모든 이야기의 중심에는 루스의 반려견 훈자가 있다. 훈자는 루스가 청소년 복지사로 일하던 시절, 거리의 아이들을 보듬어주고 때로는 위험에서 지켜준 특별한 존재였다. 훈자와의 에피소드는 한 마리 개가 한 사람의 삶, 그리고 수많은 아이의 삶에 어떤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를 보여주며 우리에게 진짜 ‘위로’가 무엇인지를 묻게 한다.

“개는 늘 인내심 넘치고 충성스럽고, 우리를 즐겁게 해주지만, 그 이상의 존재입니다. 우리의 일상을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작은 기적 같은 존재이지요.”

이제 한국에서도 다섯 가구 중 한 가구가 반려견과 함께 살아간다. 반려견은 가족이 되고, 친구가 되고, 삶의 위로가 된다. 그런 점에서 이 책은 머나먼 뉴질랜드 남섬의 작은 책방에서 시작된 이야기지만, 반려동물에 관심이 있는 한국 독자들의 일상에도 깊은 울림을 전한다. 『책방과 개』는 개와 책방이 함께 빚어내는 삶의 따뜻한 기록이다. 책을 사랑하는 독자라면, 그리고 개를 사랑하는 독자라면, 이 책을 읽는 동안 작은 책방의 문을 열고 들어와 앉은 듯한 평온과 위로를 느낄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