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그대는 남자다
미리보기

그대는 남자다

저자
나상미 저
출판사
갈라북스
출판일
2017-07-01
등록일
2017-08-28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26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남자들은 ‘남자로 태어났기에’ 당연히 일을 해야 하고, 또 아버지의 역할을 위해 몸이 부셔져라 노력하는데 늘 자식들에게는 엄마를 힘들게 하는 존재로 여겨지고 있다. 사실 많은 남자들은 힘든 직장 생활을 당장이라도 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을 것이다. 하지만 남자들에게 선택의 여지는 그리 많지 않다. 그저 별 탈 없이 오랫동안 일을 하는 것이 많은 남자들의 목표이기 때문이다.
남자들의 직장생활은 늘 힘들다. 상사와 동료들 때문에 힘들고, 점점 더 발전해가는 정보화 시대에 걸맞게 배우는 일도 힘들다. 가정에서는 하루에 단 몇 마디만 오가는 자식들과 관계 맺기가 힘들고, 당연히 돈을 벌어 와야 한다고 생각하는 아내 때문에 힘들다. 많은 남자들은 그 어느 곳에서도 위로 받지 못하는 신세다. 하지만 이같은 어려움을 감내하고 참아내는 것은 바로 ‘가족’ 때문일 것이다.

이 책은 이 시대 일반적인 남자(남편과 아버지)들의 일상을 면밀히 관찰해, 그들의 일과 가족, 삶의 애환 등을 공감되게 담아내고 있다. 특히 책의 저자가 여자라는 점이 특색이다. 남자들의 이야기를 남자 자신이 ‘푸념’하는 것이 아니라, 여자의 시선으로 남자들의 일상을 객관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실로 남자에 대해 ‘이렇게 잘 아는 여자가, 아니 남자가 있을까’할 정도다.
여성인 저자는 자신이 직장 여성이자 한 가정의 주부, 그리고 이 시대를 대표하는 평범한 여자로써 수년간 관찰해 온 남성들의 실체를 적나라하게 표현했다. 그래서 이 책은 ‘남자보다 남자를 더 잘 아는 여자’의 ‘남성 관찰기’라 할 수 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