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12번째 카드
미리보기

12번째 카드

저자
제프리 디버 저/유소영 역
출판사
랜덤하우스코리아
출판일
2016-11-10
등록일
2017-08-28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전신마비 천재 범죄학자 링컨 라임과
감정을 거세당한 냉혹한 청부 살인자의 대결


『12번째 카드』는 최고의 스릴러 작가 제프리 디버가 탄생시킨 전신마비 법과학자 링컨 라임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이다. 1997년 『본 컬렉터』로 첫 등장한 링컨 라임은 전신마비라는 치명적인 약점에도 불구하고 천재적인 두뇌와 과학적 사고로 희대의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탐정이다.

가까스로 숨을 이어주는 생명유지장치와 바깥 세상과의 교감을 이루게 해주는 컴퓨터, 그 수없이 뒤엉킨 전기선 사이의 침대에 누워 온갖 범죄자들의 비틀린 정신세계를 추적해나가는 추리 일지 링컨 라임 시리즈. 뼈를 숭배하는 엽기 살인마(『본 컬렉터』), 최강의 암살자(『코핀 댄서』), 곤충의 지혜로 무장한 소년(『곤충소년』), 유령이란 별명을 지닌 인신매매범(『돌원숭이』), 그리고 악마적 환상마술사(『사라진 마술사』)에 이어 이번에 작가 디버가 선택한 것은 신비의 타로 카드와 그에 얽힌 100년 전 할렘가의 비밀이다. 한 장의 타로 카드를 단서로 뉴욕의 할렘을 누비는 사형집행인을 쫓는 라임의 기묘한 추적에서 시작된다.

제프리 디버는 ‘보는 이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 타로’의 원칙을 잊지 않고 작품 전체를 꿰뚫는 복선을 숨겨 놓는다. 또한 이 작품을 통해 같은 문화권이면서도 단독 문화에 가까운 할렘과 흑인 청소년 문화를 적극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살인자의 비틀린 정신세계를 흥미진진하게 묘사하는 이 작품을 통해 링컨 라임의 뛰어난 활약상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