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감자칩과 부대찌개 사이에서
미리보기

감자칩과 부대찌개 사이에서

저자
구지수 저
출판사
시대인
출판일
2025-05-20
등록일
2025-08-1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46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따지고 보면 이 책은 아주 긴 초대장인 셈이다.”

비건도 감자칩, 부대찌개 다 먹습니다!
못 먹는 것 없고, 못 하는 것 없는 유쾌한 식물성 하루

채식은 마이너스가 아닌 플러스의 세계이다. 단순히 메뉴를 포기하는 것이 아닌, 모두가 ‘살 수 있는’ 새로운 식탁을 꾸리는 일이기 때문이다. 『감자칩과 부대찌개 사이에서』는 “가볍지만 진지하고, 엄격하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아가는 채식주의 라이프를 담았다. 본서는 못 먹는 것 없고, 못 하는 것 없는 식물성 삶이 얼마나 근사하고 즐거운지에 대해 서술한다.

『감자칩과 부대찌개 사이에서』는 작가가 비건을 시작하기 전에서부터 출발한다. 채식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채식을 실천하던 초기에 느꼈던 어려움 그리고 이제는 익숙한 채식생활을 담았다. 또한 누구나 쉽게 비건 식탁을 직접 차리고 맛볼 수 있도록 또한 구운 채소초밥, 비건 부대찌개, 매콤 느타리버섯 두루치기 등 간단한 비거나이징 레시피를 수록했다.

“채식주의자로 살아가는 일상이 나를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놀랍고 근사한 일이었는지에 대해 모두와 나누고 싶다. 많은 이들이 채식주의의 번거로움보다 긍지와 기쁨과 연대에 대해 말할 수 있기를 바란다. 누구도 죽지 않는 식탁에 앉아 맛있는 식사를 하고, 매일을 살아가면서.”(7쪽, 「시작하는 글」 中)

본서는 "채식이 삶의 즐거움을 앗아 갈까 봐 주저하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초대장이다. 채식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과 채식을 시작하려는 사람 그리고 채식이 궁금한 사람 모두에게 전하는 채식으로의 초대. 이 초대장에는 상냥하고 솔직한 마음이 담겨 있다. 당신이 채식이라는 커다랗고 다채로운 세상에 함께할 수 있기를, 그렇게 우리가 또 다른 한 명의 동물을 살릴 수 있기를.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