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혼자서 참 애썼어요

혼자서 참 애썼어요

저자
고코로야 진노스케 저/전경아 역
출판사
유노북스
출판일
2018-02-01
등록일
2018-07-1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한번 상담받으면 마음을 열고 울음을 터뜨리게 만들며
수많은 사람의 텅 빈 마음을 채우는,
누계 300만부 베스트셀러 심리상담사
고코로야 진노스케의 ‘기적의 말’!

‘착한 사람’으로 살았지만 아무도 알아주기는커녕
왜 나만 계속 아프고 괴롭고 지치는 걸까

그동안의 ‘거짓된 나’를 놓아주고
‘진정한 나’를 되찾는 시간

사람은 살아가다 보면 인간관계 때문에 고민하게 되는 순간을 여러 번 맞닥뜨린다. 학교 친구와, 직장 상사나 동료와, 심지어는 가족끼리 잘 지내다가도 어느 순간 충돌해서 서로 상처받는 경우가 수없이 많다. 그렇게 되는 이유는 서로가 맞지 않는 관계이기 때문일까? 아니면 그저 상대방에게 잘못이 있기 때문일까? 그것도 아니라면 이런저런 책도 보고 상담실을 찾아서 답을 구해도 그때뿐, 근원적인 해결책을 찾지 못한 이유는 무엇일까?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나한테 왜 그래요?》, 《평생 돈에 구애받지 않는 법》, 《약해지지 않는 마음》 등의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인기 심리상담사 고코로야 진노스케는 결국 이 모든 것이 ‘거짓된 나’로 살아온 데서 비롯되었다고 힘주어 말한다. 손이 가지 않는 착한 아이를 거쳐 착한 친구, 착한 동료로 사느라 ‘진정한 나’를 나도 모르게 잃어버렸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괴롭고 힘들기만 한 ‘거짓된 나’를 어서 빨리 그만두고 ‘진정한 나’를 찾아 돌아가라고 조언한다. 평범하지만 ‘따스함’과 ‘공감’이 담긴 이 메시지에는 스스로가 먼저 그 과정을 겪어 왔기에 말할 수 있는 진정성이 깃들어 있다. 게다가 저자 특유의 현실성 있는 조언과 격려이기에 읽는 것만으로도 어느새 마음이 가뿐해질 것이다.
그동안 혼자서 애쓰느라 힘들었던 당신도 이제 행복해질 수 있다. ‘차근차근’, ‘하나하나’ 읽으며 ‘거짓된 나’를 벗고 ‘진정한 나’를 마주하게 되면 어느새 사랑받고 있고 누군가 알아주고 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어쩌면 나도 모르게 잃어버렸을지도 모르는 진짜 ‘나’를 찾아가는 시간을 가져 보자.

QUICKSERVICE

TOP